2020-07-16

벤츠 c클래스 거래후기!


 

 

벤츠 c클래스 중고 백 프로 실매물 정보 제공 


 

옛날에는 수입차라고 하면 부자들만 끌고 다니는 차량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예전과 다르게 지금은 도로 위에서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수입차를 찾는 사람들은 날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고, 중고차 시장에도 수입차를 거래하는 사람들이 눈에 띄게 많아졌는데요. 그 이유는 신차보다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차량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수입차의 경우에는 국산차보다 감가율이 크고, 그만큼 상사마다 시세의 차이가 크기 때문에 적정 시세를 파악하고 차량을 구입해야 합니다. 대략적인 시세를 파악하기 위해서는 원하는 차량의 시세를 연식별로 알아보는 것이 좋겠죠?  

 

 


 

 

오늘은 강원도 춘천에 거주하고 계시는 고객님과의 거래 이야기를 나눠볼까 합니다. 고객님께서는 저희 홈페이지에서 벤츠 c클래스 중고차를 확인하고 연락을 주셨는데요! 춘천에서 수원까지 방문하기 어려운 상황이라 탁송 거래를 요청하셨습니다. 저희 쪽에서 한번 거래하신 분들은 두 번째 거래부터는 탁송 거래를 많이 요청하시는데요, 고객님께서는 저희 쪽을 처음 방문하셨지만 믿음 하나로만 차량을 맡겨주신 겁니다. 믿고 맡겨주신 만큼, 더욱 꼼꼼하게 차량을 확인해 드리기로 약속드렸습니다. 고객님과 이렇게 유선상으로 상담을 나누고, 1차 배정된 딜러분께서 곧바로 차량이 전시되어 있는 곳으로 찾아갔습니다. 고객님을 대신해서 차량을 꼼꼼하게 살펴보기 위해서죠! 

 

 


 

 

고객님께서 홈페이지를 통해 보신 벤츠 c클래스 중고차는 2015년식 c220 블루텍 익스클루시브 모델이었습니다.  검은색 바디를 갖고 있는 녀석이었는데요, 1차적으로 차량 내 외관을 꼼꼼하게 살펴봤습니다. 전체적으로 살펴봤을 때 특이사항이 없어 보였는데요~ 실매물을 직접 확인하지 못하시는 고객님을 위해 다방면으로 사진을 찍어서 보내드렸습니다. 조금 더 자세히 확인해보실 수 있도록 동영상도 함께 첨부해드렸네요 ^^

 





실매물 사진을 찍어보내드리고, 곧바로 시운전을 진행해봤습니다. 중고차를 구입하기 전, 시운전을 통해 주행 느낌을 확인해보는 것은 정말 중요한데요, 저희 업체는 탁송 거래를 하더라도 시운전을 직접 해드리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제가 직접 일주일 보험을 가입하고 시운전을 나가보니 특이사항은 없었으나, 공업사에 들어가려고 하는 순간 계기판에 2개의 경고 메시지가 뜨는 걸 확인했습니다. 그래서 확인해보니 스마트키 배터리가 없다는 경고등과 워셔액 보충 경고등이었는데요, 스마트키 배터리는 교체를 하니까 사라졌습니다만 워셔액 경고등은 워셔액을 가득 넣어도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점검 결과 워셔액 센서의 고장이었습니다.





그래서 이 부분은 하나도 숨김없이 고객님께 전달해드렸고, 고객님께서는 큰 문제가 아니라며 수리만 잘해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워셔액 센서는 저희 쪽에서 꼼꼼하게 수리해서 보내드리기로 하고, 본격적으로 차량 점검에 들어갔는데요, 리프트에 차량을 실어 올려 하부를 점검해보니 전체적으로 깨끗한 상태였고, 뒷바퀴 양쪽 쇼바, 브레이크 드럼에도 이상이 없었습니다. 앞뒤 브레이크 패드도 70~80% 유지 중이었죠. 점검하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촬영해서 고객님께 보내드리니, 정말 믿음직스럽다고 말씀해 주셨답니다. 





이후 고객님께서는 차량 구입을 결정하셨습니다. 그리고 이날은 공업사 마감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바로 다음날 워셔액 센서 수리를 도와드렸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엔진오일과 각종 소모품을 서비스로 교체해드린 후, 고객님이 계신 곳으로 총알 탁송 보내드렸는데요, 차량을 인도받은 고객님께서는 곧바로 저희 쪽에 전화를 주셔서 차량을 잘 받았다고 말씀해 주셨답니다. 그리고 차량 점검부터 총알 탁송까지 너무 마음에 든다며, 끊임없는 칭찬을 해주셨습니다^^ 오늘도 저희 쪽을 찾아주신 고객님께 정말 감사드리며, 멋진 수입차와 함께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PC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