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18

제네시스dh330 거래후기를 들려드리지요.


 

 

 

제네시스 dh330 중고 최종 계약까지 일사천리 

 

 

끝나지 않을 거 같았던 길고 긴 장마를 뒤로하고 전국에는 무더운 햇볕이 내리쬐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뒤늦은 휴가를 떠날 준비를 하고 계신 거 같은데요! 이렇게 휴가 준비를 하고 계시는 분들이 계신 반면,  휴가 기간을 이용해서 차량을 구입하러 중고차 매매 단지를 찾아주시는 분들도 꽤 많으신 거 같습니다.  

 

 


 

 

오늘은 서울특별시 용산구에서 방문하신 고객님의 거래 이야기입니다.  어느 날, 저희 대표번호로 전화 한 통이 걸려왔는데요~ 목소리가 굉장히 낯익는 분이었습니다. 바로 저희 MBC 뉴스데스크 보도 당시 담당 기자분이셨어요!!! 저희 업체가 정직한 마케팅으로 보도된 이후, 따로 연락을 하고 지내지 않았지만 고객님께서는 저희 쪽을 잊지 않고 찾아주셨던 겁니다. 이렇게 고객으로 다시 만나 뵙게 된 기자님! 너무 반가울 뿐이었습니다. 기자님께서 저희 쪽을 찾아주신 이유는 바로 차량 구입을 위해서인데요, 홈페이지를 통해 마음에 드는 차량 몇 대를 보고 오셔서 실매물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저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 오신 차량은 총 4대 있었는데요, 그중에서 구입하신 차량은 바로 제네시스 dh330 중고차였습니다. 2016년식에 g330 모던 등급이었고, SK V1 모터스매매단지 지하 4층에 주차가 되어있던 차량이었죠. 해당 매물은 외관 상태와 실내까지 모두 깨끗했고, 엔진과 미션 상태도 아주 우수한 상태였습니다. 그래도 저희를 믿고 찾아주신 만큼, 꼼꼼한 점검 서비스는 꼭 해드려야겠죠? 책임보험을 가입하고 곧바로 시험주행에 나섰습니다.

 

 


 

 

차량 주행 느낌을 확인해보니 전혀 문제가 없는 차량 같아 보였는데요~ 그래도 외관상으로는 확인할 수 없는 부분들이 있으니, 전체적인 상태를 점검해보는 건 필수랍니다. 그래서 이렇게 시운전을 마친 뒤에는 곧바로 공업사로 차량을 입고시켰습니다. 리프트에 차량을 실어 올려 하부부터 꼼꼼하게 점검을 해봤는데요, 법인차량으로 관리가 아주 잘 된 차량이라 그런지 하체에도 누유한 방울 없이 깨끗한 상태였답니다. 전체적으로 특이사항은 발견되지 않았네요! 이렇게 차량을 꼼꼼하게 확인한 다음에는 차량 구입을 결정했습니다. 10년 전이나 지금이나 믿음직스러운 건 여전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죠~ 

 

 


 

 

사무실로 이동해서 제네시스 dh330 중고차 계약서를 작성했습니다. 뉴스데스크에 보도됐을 당시 우리 업체를 취재해 주셨던 기자분과 마주 보고 앉아 계약서를 작성하게 되었다니~ 정말 감회가 새로웠습니다 ^^ 이렇게 계약서를 꼼꼼하게 작성한 뒤에는 출고 준비를 도와드렸습니다. 출고 전 2차 점검을 통해 차량 엔진오일과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에어컨 필터, 브레이크 패드 교체, 부동액과 워셔액 보충 등을 서비스로 진행해드렸습니다. 모든 출고 준비를 마친 차량은 인도를 해드렸고, 기자님께서는 아주 만족스러워하시며 안전하게 댁으로 귀가하셨답니다. 저희 업체를 잊지 않고 찾아주신 기자님께 정말 감사드리며, 항상 안전운전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PC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