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31

원더풀카 이벤트 당첨자 인터뷰를 들려드리지요.

 

 

 

 

수원중고차매매단지 원더풀카 이벤트 당첨자 인터뷰 

 

 

 

15주년 마티즈 이벤트 

당첨자와 함께한 리얼 인터뷰!




 


 

 

안녕하세요! 수원중고차 원더풀카입니다. 지난 7월 17일부터 시작했던 15주년 감사 이벤트가 8월 10일 마감되었습니다. 감사의 마음을 전해드리고자 진행한 소소한 이벤트였는데요,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시고 따뜻한 응원의 한마디를 남겨주셔서 저희에겐 큰 힘이 되었답니다. 저희가 15주년 감사 이벤트 선물로 준비한 건 바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중고차였는데요~  2010년형에 재즈 고급형 모델이었던 이 차량은 주행거리 9만 km대로 수원중고차매매단지 안에서도 연식대비 아주 쌩쌩한 주행거리를 보여주고 있는 차량입니다.  

 

 


 

 

기존에 여성 운전자분이 운행하셨던 차량이라 내 외관 상태는 아주 깔끔했습니다. 수원중고차매매단지에서 현재 시세 250~300만 원대로 판매되고 있는 차량을 이전비와 매도비, 수수료 없이 단돈 15만 원에 드리는 이벤트였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신 거 같습니다. 이번 장마 기간이 유난히 길었고, 덥고 지치기 쉬웠던 여름날이었지만 이번 이벤트를 통해 평생 기억에 남는 재미있는 추억이 된 거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하지만 저희 이벤트를 참여해 주신 분들 중에서 단 한 분의 마티즈 오너를 선정해야 했기 때문에 굉장히 혼란스러울 수밖에 없었는데요, 누구에게나 공정하기 위해 랜덤 댓글 추첨기를 이용했습니다. 장경욱 대표님께서 직접 당첨자를 뽑아주셨고, 약속드렸던 8월 11일 오전 11시에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공개했습니다. 당첨자를 공개한 날 자정까지 저희 대표번호로 연락이 오지 않을 경우 재당첨자를 뽑아야 했지만,  마치 기다리고 있었다는 듯 밝은 목소리로 당첨자분에게 연락이 왔습니다 ^^  

 

 


 

 

전화를 주신 분은 여성분이었고, 진짜 15만 원만 내면 마티즈를 받을 수 있는 거냐고 재차 여쭤보셨습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이벤트에 당첨되었다는 사실이 실감 나지 않으셨나 봅니다!! 그래서 약속드린 대로, 이전비와 매도비 수수료 없이 딱 15만 원만 받고 차량을 인도해드리겠다고 말씀드렸고, 차량을 인도받으실 날짜를 협의했습니다.  

 

 


 

 

그리고 며칠 지나 당첨자를 만나는 날이 다가왔습니다!  윤 부장님께서 차량을 인도해드리기 전에 출고 준비에 나섰습니다. 수원중고차매매단지에 위치하고 있는 저희 원더풀카는 고객님과 거래를 진행하기 전 차량 점검을 필수적으로 해드리고 있는데요. 이벤트 당첨자라고 해서 예외는 없었습니다. 여지없이 하부 점검부터 엔진룸까지 꼼꼼하게 점검해드렸죠!  

 

 


 

 

수원중고차매매단지에서 약 20년간 정비업을 맡고 있는 박준완 팀장님께서 차량 점검을 도와주셨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저희 업체  A/S 서비스와 차량 점검을 담당해 주시고 계십니다. 오랜 경력이 있는 만큼, 남다른 포스가 느껴지는 분이죠^^ 수원중고차매매단지 안에서 이만큼 꼼꼼하게 봐주시는 분은 안 계신거 같습니다ㅎㅎ  이날도 차량을 리프트에 힘껏 실어 올려 하부부터 점검을 시작했습니다.  

 

 


 

 

마티즈 중고차 뒤쪽부터 함께 볼 수 있었는데요~ 우선 뒤쪽 타이어는 70%를 유지하고 있었고요, 쇼바도 이상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앞쪽으로 와서 여러 부분을 체크해봤습니다. 등속 조인트와 크로스 멤버는 양호한 상태였고, 브레이크 패드도 70% 이상 남아있었답니다. 앞쪽 타이어는 50%를 유지하고 있어서, 조금 더 주행하시다가 교체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이외에도 타이밍벨트와 미미는 교체되어 있어 깔끔한 모습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하부 부식도 없고, 누유도 없는 차량이었죠!! 차량을 직접 점검해 주신 팀장님께서는 상태가 너무 괜찮다며 굿~이라고 말씀해 주셨어요 ^^ 






자! 차량 점검도 마쳤으니 당첨자분에게 차량을 인도해드릴 일만 남았습니다! 이제 당첨자분이 거주하고 계시는 오산지역으로 이동할 차례인데요, 갑자기 윤부장님께서 세차장으로 들어갔습니다.  며칠 사이 비가 많이 내려서 차에 얼룩이 조금 있었는데, 이 부분이 신경 쓰였는지 윤부장님이 깔끔하게 손 세차도 해주셨습니다! 이날 햇볕이 정말 강하게 내리쬐는 날이었는데요, 당첨자분이 차량을 받았을 때 깨끗해야 기분이 좋을 거라며 땀에 흠뻑 젖으면서도 손 세차를 해주셨죠~ 저는 이날 윤부장님이 진정한 프로라고 생각이 들었답니다 ^^ 




 

이렇게 손 세차까지 깨끗하게 마친 뒤, 드디어 당첨자분이 기다리고 계신 오산으로 출발했습니다.  요즘같이 변덕스러운 날씨에, 이날은 어쩜 그렇게 날씨까지 완벽했는지~ 다시 생각해보면 차량을 안전하게 인도해드리기 딱~ 좋은 날이었던 거 같습니다 ^^ 약 20분 정도 달리다 보니 약속했던 장소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15주년 이벤트 당첨자를 만나 뵐 수 있었죠! 야외 주차장에서 촬영을 하게 된 터라 무지 더웠기 때문에 짧은 인터뷰를 요청했습니다. 당첨자분께서도 흔쾌히 수락을 해주셨죠~ 수원중고차매매단지에 있는 원더풀카를 알게 된 경로와 이벤트에 당첨된 소감, 마티즈를 타고 가장 먼저 달려가고 싶은 곳까지 이렇게 3가지 질문을 드렸습니다.  

 

 


 

 

당첨자분께서는 현재 삼 형제의 어머니인데요. 배우자분께서 차량이 있지만, 혼자서 어딜 이동해야 할 때는 아이들을 데리고 이동하기가 정말 힘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세컨드카를 알아보던 중에 저희 15주년 마티즈 이벤트를 발견하셨고, 응원 한마디를 남기며 참여하게 되었다고 말씀하셨죠. 솔직히 큰 기대는 안 했지만, 이렇게 당첨되니까 하늘을 나는 기분이라고 소감을 전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질문에서 저는 울컥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인도받은 차량을 타고 가장 먼저 가고 싶은 곳이 어디냐고 묻자 현재 어머니가 편찮으신데 아이들 셋을 데리고 함께 방문하기가 너무 힘들었고, 여건이 되지 않았다며 가장 먼저 어머니에게 가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엄마라는 말은 정말 이름만 들어도 뭉클해지는 기분이네요.  

 

 


 

 

이렇게 간절하게 필요했던 차량이었기에, 저희 15주년 이벤트 당첨 소식이 더욱 기뻤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당첨자 분과 함께한 짧고 굵었던 인터뷰를 마치고, 차량에 탑승해서 조작 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안전한 주행을 위해서는 차량 조작법을 잘 알아야 하기 때문에, 여러 부분을 꼼꼼하게 알려드렸답니다! 






약속드렸던 대로 15만 원만 받고 마티즈를 이전해드렸고요, 이전비와 매도비, 수수료는 일절 없이 저희 쪽에서 부담하였습니다. 그리고 이전된 등록증은 우편으로 보내드렸습니다. 이렇게 원더풀카 15주년 이벤트는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당첨자와 직접 인터뷰를 진행해보니 앞으로 이런 이벤트를 더욱 자주 기획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인도받은 차량과 함께 앞으로 더 행복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이번에 당첨되지 않은 분들도 곧 다가올 이벤트를 기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C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