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3

비대면 qm3 거래후기를 들려드리지요.

 



중고차도 비대면의 시대가 왔습니다!

 

언택트 탁송 거래후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오늘은 탁송 거래하신 고객님과 함께한 중고차 거래 후기를 전달해드리려고 합니다! 고객님께서는 약 1년 전, 저희 쪽에서 차량을 구입하셨던 고객님입니다 ^^ 저희 쪽을 찾아주시는 분들은 거의 단골 회원분들이 많습니다. 한번 거래하셨던 고객님께서는 잊지 않고 꼭 다시 찾아주시죠! 만약 조금이라도 불만족스러웠다면 재방문을 하지 않았을 텐데, 이렇게 다시 한번 믿고 찾아주신다니 정말 감사할 뿐입니다 ^^ 고객님께서는 저희 쪽에서 한번 방문 거래를 하셨기 때문에, 이번에는 믿고 탁송 거래를 맡기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아무래도 저희 쪽에서 진행하는 거래 과정을 모두 아시기에, 이렇게 믿고 맡겨주시지 않았을까 생각이 듭니다 ^^ 믿고 맡겨주신 만큼 더 꼼꼼하게 차량을 봐드려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저희 홈페이지를 통해 qm3 중고차 시세 확인해보셨고, 그중 마음에 드는 매물 한 대를 콕 짚어서 말씀해 주셨습니다. 전화를 통해 1차 상담을 마친 뒤에는 곧바로 담당자가 배정되었고, 담당자는 즉시 고객님께서 원하셨던 차량 실매물을 확인하러 이동했습니다. 탁송 거래를 진행하게 되면, 이렇게 중고차 전문가가 고객님을 대신해서 차량을 살피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는 사소한 문콕이나 스크래치 하나까지 고객님에게 전달해드리는 게 원칙입니다. 그리고 만약 차량 상태가 좋지 않다면 고객님께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거래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이날 확인한 qm3 중고차는 2015년식에 사고이력도 없고 깨끗한 차량이었습니다.  

 

 

 

 


 

 

등급은 RE 풀옵션 모델이었는데요, 다른 차량에 비해 qm3 중고차 시세도 적당해서 고객님께서 더욱 만족스러워하셨던 거 같습니다. 외관을 먼저 쭉 둘러보니 스크래치 없이 깔끔한 상태네요. 물론 중고차다 보니 생활 흠집은 어쩔 수 없는데요, 눈에 보일 정도로 큰 흠집은 없었습니다. 차량 실매물 상태를 사진과 동영상으로 찍어서 실시간으로 전달해드렸기 때문에 고객님께서는 직접 방문하지 않으셨지만 차량을 꼼꼼하게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RE 풀옵션 모델이다 보니 정품 내비게이션과 열선시트, 스마트키 등 모든 옵션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다만, 이 차량이 qm3 중고차 시세 대비 저렴할 수 있었던 건 바로 주행거리가 조금 길었기 때문인데요, 아무래도 주행거리가 길면 소모품을 먼저 확인해봐야겠다는 생각에 출고 보험을 들어 곧바로 공업사로 이동했습니다.







공업사로 이동하는 길에는 짧게나마 시운전을 해볼 수 있었는데요, 직접 운전을 해보니 핸들이 우측으로 계속 기우는 게 느껴졌습니다. 중고차만 수년간 보다 보니 운전만 해도 이런 부분들은 확 느껴질 수밖에 없는데요, 이건 아무래도 휠얼라인먼트에 문제가 있는 거 같았습니다. 그래서 가는 길에 휠얼라인먼트를 먼저 손보고, 공업사로 들어가서 나머지 소모성 부품과 더불어 점검을 진행했습니다. 공업사에 차량을 입고시키고, 20년 정비 경력이 있는 사장님에게 직접 점검을 받았습니다. 리프트에 차량을 실어 올려 하부 점검을 시작했고, 엔진룸까지 꼼꼼하게 확인해봤습니다. 







전체적으로 상태는 나쁘지 않았는데요, 조금 아쉬운 게 있다면 타이어 트레드가 양 바퀴 4짝 모두 좋지 않았다는 겁니다. 그래서 이 부분은 고객님께 전달해드리고, 만약 차량을 구입하게 된다면 저희 쪽에서 타이어를 무상교환해드리기로 약속드렸습니다 ^^ 고객님께서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워하시며, 차량 구입을 결정하셨고, 곧바로 출고 준비 도와드렸죠~ 약속드렸던 타이어를 4짝 모두 교체해드리고, 엔진오일과 각종 소모품을 서비스로 교환해드렸습니다. 그리고 기분 좋게 차량을 받을 수 있도록 손 세차까지 꼼꼼하게 하여 고객님이 계신 곳으로 안전하게 탁송 보내드렸습니다. 차량을 받아보신 고객님께서는 이번 거래도 너무 만족스럽다며, 앞으로 중고차는 무조건 원더풀카를 찾아주신다는 말씀을 해주셨답니다. 이렇게 만족스러워하시는 고객님을 보며, 제가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대해 다시 한번 보람을 느꼈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님 ^^ 









 

PC 바로가기